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IT로켓010 나는 게임기획자다Ⅰ 게임회사에 취업하고 싶은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판권(Publication Right)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김동휘
|
2018-11-26
25
읽음
0
0
0
1 / 82 목차보기
처음
1 / 82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테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판권(Publication Right)
목차(Index)
표제지(Main Title Page)
프롤로그. 나는 게임기획자다
01. 게임기획자가 되는 법(How to become a Game Designer)
01-1. 공채기획자 3인방 소개
01-2. 서류전형
01-3. 인적성 검사
01-4. 면접
01-5. 시스템, 콘텐츠 기획자란?
01-6. 회사 구성원 비율과 분위기
01-7. 공채기획자 3인방 후기
01-8. Summary
02. 사운드(Sound)
02-1. 사운드 개발자 무그 소개
02-2. 좋은 작곡, 작사를 하려면?
02-3. 게임 사운드
02-4. IP 게임 사운드
02-5. 모바일 게임 사운드
02-6. 게임 사운드 기획
02-7. 성우 녹음
02-8. 사운드가 잘된 게임
02-9. 사운드 개발자 무그 후기
02-10. Summary
03. 원화(Concept Art)
03-1. 원화가 땡땡 소개
03-2. 생명력 있는 캐릭터
03-3.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점
03-4. 게임 원화
03-5. 게임기획자와 원화가의 작업법
03-6. 게임 원화가가 되는 법
03-7. 게임 원화가 돋보이는 게임은?
03-8. 원화가 땡땡 후기
03-9. Summary
04. 애니메이션, 이펙트, TA(Motion, Effect, Technical Artist)
04-1. TA 엔지스 소개
04-2. 게임 애니메이션
04-3. 모션 캡쳐
04-4. 잘된 애니메이션이란?
04-5. 게임 이펙트
04-6. TA
04-7 스포츠 게임의 타격감
04-8 야구게임 개발 경험
04-9. TA 엔지스 후기
04-10. Summary
05. 프로그래밍(Programming)
05-1. 프로그래머 테드 소개
05-2.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05-3. 서버 프로그래밍
05-4. 프로그래머와 기획자
05-5. 프로그래머
05-6. 프로그래머의 면접 질문
05-7. 프로그래머 테드 후기
05-8. Summary
06. GUI(Graphical User Interface)
06-1. GUI 디자이너 구이 소개
06-2. UI
06-3. UX
06-4. GUI 디자이너가 되려면?
06-5. UI가 잘된 게임이란?
06-6. 최근 게임에 대한 생각
06-7. GUI 개발 프로세스와 협업
06-8. GUI 디자이너가 생각하는 기획자의 중요한 부분은?
06-9. GUI 디자이너 구이 후기
06-10. Summary
07. 헤드헌터(Headhunter)
07-1. 헤드헌터 팀장, 피카 소개
07-2. 회사가 원하는 사람
07-3. 이직 사유 작성 팁
07-4. 이직을 하는 이유
07-5. 이직 경험담
07-6. 헤드헌터들의 이직 컨설팅 팁
07-7. 연봉 협상과 적절한 인상률
07-8. 면접 팁과 인력 시장 현황
07-9. 헤드헌터 팀장, 피카 후기
07-10. Summary
08. Q&A
08-1. 게임과 인문학 Q&A
08-2. GUI 예비 디자이너 Q&A
에필로그. 1년간의 팟캐스트 그리고...
IT로켓(IT Rocket) 도서목록(011)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도서목록(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