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지식의 방주034 대한민국 여행트렌드 2018 Ⅴ. 현대인의 소비심리(Consumer Confidence)
01-3. 인간화환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조명화
|
2018-03-01
40
읽음
0
0
0
10 / 20 목차보기
이전
10 / 20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테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판권(Publication Right)
표제지(Main Title Page)
목차(Index)
지식의 방주(Knowledge's Ark)에 승선하며
프롤로그 : 다른 사람들은 무슨 여행을 할까?
Ⅴ. 현대인의 소비심리(Consumer Confidence) : 나는 소비한다, 고로 존재한다
01. 가성비(價性比)·코스파(COSPA, Cost-Performance)족
01-1. 인간사료․냉장고 파먹기
01-2.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tvN 짠내투어
01-3. 인간화환
02. 가심비(價心比)·프리미엄 소비·가치 소비
03. 굿즈(Goods) : 덕질의 대중화
04. 있어빌리티(있어bility)·쁘띠셀럽·트인낭 : 허세와 과시
05. 립스틱효과(Lipstick Effect)·플라시보(Placebo) 소비·위안(慰安)비용·탕진잼
06. 매스티지(Masstige)·B+프리미엄 : 명품의 대중화
07. 스몰럭셔리·일점호화(一點豪華)
08. 시발비용·분노방(Rage room)·퍽유머니(Fuck You Money) : 스트레스가 돈이 되는 시대
09. 쇼루밍족(Showrooming族)․쇼퍼(Chauffeur) 서비스 : 소비자의 진화
지식의 방주(Knowledge's Ark) 도서목록(042)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도서목록(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