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바이럴마케팅을 이기는 언론홍보Ⅱ 이슈메이킹 솔루션 34
표제지/Title Page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조명화(B급여행)
|
2016-01-25
42
읽음
0
0
0
2 / 49 목차보기
이전
2 / 49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테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판권/Publication Right
표제지/Title Page
Prologue Ⅰ : 왜 언론홍보인가? 스타트업이 주목해야 하는 3가지 이유
Prologue Ⅱ : 왜 이슈메이킹인가? ‘기자처럼 생각’하는 홍보담당자의 선택
1. 1의 법칙(4) : 나도 어디서 꿀리진 않아
1-1. 최초의 법칙 :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1-2. 희소성의 법칙 : No.1보다 Only.1
1-3. 최대의 법칙 : 사상 최대! 지상 최대! 역대 최대!
1-4. 최고의 법칙 : 이 난장판에 끝판왕 차례
2. 2의 법칙(4) : 적과 같은 무기로 싸우지 말라
2-1. 2인자의 법칙 : 2등도 많이 하면 기억하더라구요
2-2. Fast Follower의 법칙 : 재주는 곰이 부리게 하라
2-3. RE의 법칙 : 여자의 변신은 무죄
2-4. 데드라인의 법칙 : 내일은 없다
3. 시간(when)의 법칙(4) : 시간을 지배하는 자!
3-1. 오늘의 법칙 : 오늘 뭐하지?
3-2. 트렌드의 법칙 : 남들은 뭐하지?
3-3. 신상의 법칙 : 어머, 이건 꼭 사야해!
3-4. 신조어의 법칙 : 심쿵한 뇌섹남과 인생짤을 찍어볼까
4. 장소(where)의 법칙(6) : 현장에 답이 있다
4-1. 오프라인의 법칙 : 찍혀야 산다
4-1-1. 박람회의 법칙
4-1-2. 강연의 법칙
4-1-3. 커뮤니티의 법칙
4-2. 거리의 법칙 : 적재적소적시(適材適所適時)
4-2-1. 서울 VS 지방의 법칙
4-2-2. 국내 VS 해외의 법칙
4-2-3. 지구 VS 우주의 법칙
5. 인증의 법칙(4) : Shot이 없으면 인증이 아니다
5-1. 방송의 법칙 :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5-2. 수상의 법칙 : 나도 어디서 꿀리진 않아
5-3. 스타의 법칙 : 기승전연예인
5-4. 출판의 법칙 : 인증의 끝판왕
6. 욕망의 법칙(4) : 인간은 역시 재밌어
6-1. 핵잼의 법칙 : 웃겨야 산다
6-2. 성욕의 법칙 : 식욕, 성욕, 수면욕 중 제일은 성욕이니라
6-3. 싸움의 법칙 : 흥정은 붙이고, 싸움도 붙여라
6-4. 눈물의 법칙 : 악어의 눈물도 눈물이다
7. 가치의 법칙(5) : 사장님이 미쳤어요!
7-1. 공짜의 법칙 : 세상에 공짜는 없지만, 공짜를 바라는 사람은 많다
7-2. 가성비의 법칙 : 가성비가 브랜드를 이긴다
7-3. 싸다구의 법칙 : 어디까지 알아보고 오셨어요?
7-4. 차별의 법칙 :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7-5. 체험의 법칙 : 일주일만 만져봐!
8. 목록(List)의 법칙(3) : 보도자료의 끝판왕
8-1. 큐레이션의 법칙 : 바쁜 세상, 정리해 드립니다
8-2. 지식인의 법칙 : 어려운 세상, 알려 드립니다
8-3. 솔루션의 법칙 : 복잡한 세상, 해결해 드립니다
Epilogue : 이슈메이킹, 그 이후를 대비하라